교환 / 환불 절차


Q. 제품의 보증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PAIX 와 Code10의 보증 기간은 2년입니다. 


Q. 보증 기간에는 어떤 부분을 보상하나요?

2년의 보증 기간 동안 제품의 제작상의 문제에 대해 손상에 대해 보증하며, 손상에 따라 새로운 제품을 제공하거나 수리를 제공합니다. 

단, 사용상의 부주의에 의한 파손은 보증되지 않습니다. 만약 A/S를 희망하시는 경우, 꼭 고객센터의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교환 절차

1. 교환 신청 하단 게시판에 교환 신청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 

2. 교환 회수 담당자의 확인 후 답글 안내 - 확인 내용에 따라 진행 및 지정 택배사 수거 예정 

3. 교환 배송상품 반품지 도착 후 및 검수 완료시 교환 상품 발송 



반품 절차

1. 반품 신청하단 게시판에 반품 양식을 작성하여 신청
*가상계좌이체의 경우 주문자와 동일한 성함의 입금받을 계좌 기재 

2. 반품 진행담당자의 확인 후 답글 안내 - 반품가능 여부 및 반품배송비 등 확인 후 지정 택배사를 통해 수거

3. 반품 완료상품 반품지 도착 후 검수 완료시 환불 진행 



교환 / 반품 주소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67길 8-10 801호 글로벌하루

070-8848-3811



교환 / 반품 신청시 주의사항

1. 위 절차대로 진행되지 않은 고객 발송 건의 경우에는 누락 또는 제외 될 수 있습니다.
2. 교환 및 환불에 대한 정보 및 사유(신청양식과 동일)를 함께 동봉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3. 배송비의 경우 사유에 따라 다르므로 답글로 안내드립니다. 

연결된 게시판이(가) 없습니다.